NFT 제작준비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Screen Shot 2021-04-02 at 9.33.39 PM.png

NFT가 궁금해서 공부도 할겸 직접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어려워 보이지는 않아서 시작은 해봤지만 막상 직접 해보니 준비할게 은근히 귀찮은게 많네요. 처음에 한건 NFT를 판매하는 곳을 찾는 거였는데요. 정말 이곳저곳 많아서 고민하다가 수수료가 저렴하다는 OpenSea에 가입을 했습니다. 아이디는 aaron십십십! 이름 정하는데 여기까지 대략 3일 걸린거 같네요. 제 그림의 디지털 버전이라 2진수인 101010으로 정했습니다.


whale2.gif

2번째로 한건 NFT용 gif를 만들었습니다. 전에 그렸던 고래그림에 눈을 다시 그려서 깜박깜박하게 만들었습니다. 귀엽나요?


Screen Shot 2021-04-02 at 9.34.06 PM.png

이렇게만해서 일단 OpenSea에 올려볼까 했지만 이왕 하는것 좀 더 준비하자 생각해서 전용 웹사이트도 하나 만들고 있습니다. 다행이 NFT를 만들기위해 생각지도 않았던 이더리움을 구입했는데 구입이후로 가격이 계속 올라가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새로운걸 해보는건 참 재미있는것 같네요. 다들 좋은 주말되세요~



Sort:  
 3 years ago 

NFT 제작 및 판매 후기가 기대됩니다. 퀄리티가 높으신지라 잘 되실듯.

 3 years ago 

감사합니다. 만드는법이랑 판매까지 다음에 정리해볼게요.

 3 years ago 

맞아요 아론님은 분명 성공하실 거에요. :D

 3 years ago 

^•^ 감사합니다. 그냥 궁금해서 하는거지만 하나라도 팔리면 재미있을거 같긴해요.

이것이무엇인지 궁금했는데
앞으로 기대됩니다.
하려면 이더가 필요하군요...
NFT가 뭔래 움직이는 그림인가요?

 3 years ago 

만드는데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데 가스비를 이더리움으로 지불하더라고요. NFT는 그림뿐아니라 음악이든 동영상도 모두 가능합니다. 움직이는게 그나마 팔릴까 싶어서 움직이게 해 봤습니다 :-)

 3 years ago 

멋지시네요~~~~
NFT... 참 생소합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저도 생소해서 공부할겸 시작해 보려고요.

하트 꼬리 고래 귀여워서 한참 보게 되네요!

 3 years ago 

^_^ 감사합니다~ 움직임을 주길 잘했네요.

 3 years ago 

고래 굉장히 귀엽습니다! 색깔버전도 보여주세요~!!

 3 years ago 

^_^ 감사합니다. 2차 버전은 다양한 색 버전도 만들어 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