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키르기스스탄의 이식쿨Issyk-kul 호수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KOREAN Society • 5 years ago 가보아야 하는데 말입니다. 언제나~~~~ 편안하고 좋은 명절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