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신히 가입했네요

in Red Community3 years ago

신기하네요 이런 플랫폼이 있다니… 랟 커뮤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휴대폰 번호는 가입하실때 앞에 0을 빼고 넣어주셔야 하고 포스팅 코드가 따로 있으니 비밀번호 pdf 잘 저장해두시길 바랍니다. 어려웠네요 ㅋㅋ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잘하셨네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어렵게 가입하셨으니 쭉~~~ 활동 부탁드려욤...

^^

어려워도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여기서 정착해서 즐겁게 지내봐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ㅎㅎ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어려운 가입절차를 거쳐 들어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팔로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팔로하고 갑니다 ㅎㅎ 저도 비밀번호 pdf 저장해놨어요.

어서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