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굴린입니다. 스팀잇에 커뮤니티 만들었어요.

in Red Community3 years ago

저희 기왕 의제 이야기 하면서 시간내는거 돈도 같이 벌면 좋지 않나요?
예전부터 구상했던건데 트위터 처럼 편하게 써주시고 활발하게 이야기 많이 오갔으면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얼마전에 새로 오셨군요.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또뵈요

덕분에 가입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어서오세요. 믿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당장 팔로우 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트위터에서 보고 가입했습니다! 모두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정말 랟펨분들 많이와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저 지금 여자뽕 차오고 있음.

트위터보고 왔습니다! 잘 놀아봐요!

😍😍😍👍👍👍

트위터에서 보고 가입했습니다! 한번 열심히 써볼게요

카우에서 보고 찾아왔습니다 ! 앞장서는 여자들은 언제나 저를 설레게 해요...! 반갑습니다~~

트위터에서 보고 왔어요. 커뮤니티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스팀잇 입문했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카우 보고 왔는데 트위터에서도 찾아봐야겠네요. 공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많이 이용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