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21] 05:00 기상. 미세먼지!!!

in Good Morning Steemit2 years ago

IMG_6215.JPG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 수준인데, 눈으로 보면 공장 굴뚝 속에 들어 있는 것 같다. 어릴 때는 이게 다 안개인 줄 알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미세먼지가 아니었을까. 훗날 정화기 끼고 다니는 게 아닐지...

이번주에는 기상시간을 30분정도 더 당길 계획이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아서, 남은 기간만큼이라도 빡세게 채우고 마무리 하고 싶다. 물론 취침시간도 좀 더 당겨서 일찍 자보려 한다. 깨어있는 시간만큼은 낭비되지 않게 살아야지.

얼마전에 30대에 30억을 달성한 사람이 유튜브에 나왔다. 그리고 어제 친구가 다시 링크를 보내줬다. 봤냐고 묻고, 난 봤다고 답했다. 역시나 대단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다. 노력도 컸고, 운도 컸던 것 같다. 운을 잡으려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지금은 부지런히 준비해야 하는 단계인 것 같다. 부러움으로만 그치지 말고, 당장 빡세게 준비하자고 서로 다짐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다른 선생님이 왜 이리 빨리 출근하냐고 이해가 안 된다고 했다. 주절주절 설명하기가 껄끄러워서 그냥 일찍 일어나는 편이라고 했다. 나도 늦게 출근하고 싶다. 아니 아예 출근을 안 하고 싶다. 다만 정말로 그렇게 하고 싶어서 지금 빡세게 살면서 자산 늘려가고 조기 은퇴하고 싶다.

모든 직장인이여 자발적 백수를 위해 화요일도 힘내셨으면!

Sort:  

30대에 졸업은 너무 심심해서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2 years ago 

ㅎㅎㅎㅎ그렇기도 할 것 같아요 ㅎㅎ 시기마다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 있을테니 말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