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ld of XPILAR - B&W. The girl, that I met at the Thai market. 20년전, 태국소녀

in WORLD OF XPILAR3 years ago (edited)

image.png
by:@raah

This is a country kid I met on the street while traveling to Thailand a long time ago.
This kid, who had big black eyes, must be an adult now.
It's a picture printed with a film camera.

This picture of memories is hanging on the wall of my friend's house.

아주 오래전 태국을 여행하다 거리에서 만난 시골아이입니다.
검고 큰 눈망울이 매력적이었던 이아이, 이젠 어른이 되었겠군요.
필름카메라로 인화한 사진입니다.

지금은 제 친구의 집 벽에 걸려있습니다. ^^


가정의 달kissteemkr 도마기부 바자회 ^^

/
인물화 그려 드리는 kissteemkr기부event!
/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Sort:  

수채화나 유화로 이 귀여운 모습을 그리면 이 여자아이를 살아날 수 있을지도 몰라요. 20년 전의 태국을 잘 기억해요.

 3 years ago 

그려봐야겠네요 ㅎㅎ

20년전이면... 세월 많이 흘렀네요!! 잘 살고 있겠죠?

 3 years ago 

계산해보니 30년은 되었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50.55
ETH 2622.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