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ld of XPILAR -a landscape painting- 쉬운 수채화4/ 작년까지 많이 그리던 속초 앞바다입니다.

in WORLD OF XPILAR3 years ago (edited)

It,s 속초! ^^in S-korea.

산불로 어머니 집이 타버리기 전까지 속초에 자주 갔었습니다. 그때는 바다 그림을 많이 그렸었지요.
요즘은 바다 볼일이 없네요. 한때는 아침,저녁으로 지겹게 바다를 봤는데...이젠, 제주여행이라도 가야 바다를 보니 거참....
종이위에 수채화입니다. 가로790mm

I often went to Sokcho until my mother's house burned down by forest fires. I used to draw a lot of sea pictures.
It's a watercolor on paper.

How to drow [video]

image03.png
마스킹 고무액으로

image04.png
빛나는 부분 찍어주고

image02.png
물 바르고 푸른색 칠해주면....

[video]

원작 사진입니다. [펌]
image.png

밤새 조업하는 오징어잡이 배들을 본적 있나요?

밤에는 바다가득 모여 먼 바다를 불 밝히며 장관을 이루다
새벽에는 조용히 하나 둘 들어옵니다.

우연히 발견하던 풍경들을 이제는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
한때는 저도 속초로 이사갈 까 할정도로 살기 좋은 동네였는데 말입니다.

밤바다 ....잘 지내니?

Sort:  

저도 호돌박님처럼 그림이..사진인줄 알았습니다. 멋지네요. ^^ 작업하시는 과정이 궁금해집니다.

 3 years ago 

두번째 영상 클릭하시면 유튜브 작업영상 재생됩니다. ^^

사진이 흐릿해서인지 그림이 더 사진같네요 ~
금손 ~~~

Hello @raah! I want to say that I really love your landscape drawing! So beautiful to see It!
You are really talented! Keep making your fantastic artwork and sharing with all us.

Thank you! 💜

Greetings from Venezuela. 🌺💖

밤바다 ....잘 지내니?

가서 직접 물어보세요? ㅎㅎ 저도 밤바다 보고 싶네요^^

 3 years ago 

요즘 강릉도 전수검사하고...함부로 다닐데가 없어요 ㅋㅋㅋ

그림이 사진인줄 알았어요^^

와~!! 그림 보고 심쿵 했어요!!

Hi! Fantastic landscape! Thanks for sharing! Greetings from Venezuela. 🌞😉

하~~!!!

사진인줄....

금손이시네요... 알고는 있었지만.. 진정...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raah!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