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자작나무, 바람에 흔들리는 봄의소리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AVLE 일상 • last year 지금 날씨면 봄을 건너 뛰고 바로 여름으로 달릴 거 같아요 .... 봄 옷을 아직 제대로 입어 보지도 못햇는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