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것들

in AVLE 일상2 months ago

지금은 악마의 시간이고, 몇 주 동안 그랬던 것처럼 알람이 울립니다. 내가 치르게 될 시험의 종류를 알았기 때문에 나는 즉시 침대에서 일어나 독서 테이블로 이동했습니다. 책을 펼치기 전 나는 세상이 얼마나 조용한지 경외감을 느꼈다. 자동차에서 경적을 울리는 소리도 없고, 웅얼거리는 소리도 없고, 낮에 들리는 짜증나는 소리도 없습니다. 내가 들을 수 있는 것은 귀뚜라미의 행복한 속삭임과 동네 수탉의 정확한 우는 소리뿐이었습니다. 이 생물의 휘파람 소리는 내가 충분히 오랫동안 듣는다면 나를 다시 침대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 순간 나는 창문을 열고 머리를 내밀고 그날의 상쾌함을 느끼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혔다. 충동을 만족시키기 위해 나는 창문으로 질주했고, 창문을 고정하고 있는 자물쇠를 막 풀려고 할 때, 밖에서 이상한 야유 소리가 나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내 피부는 소름이 돋았습니다. 나는 눈 깜박임이 나를 팔아버릴까 두려워 눈도 깜빡이지 않았습니다. 이제 생각의 바다가 된 내 마음은 하나하나를 해부하고 무게를 달았습니다.

이제 내 불쌍한 삶이 두려웠기 때문에 나는 어떻게 독서 테이블로 돌아갈 수 있을지 고민했지만, 창문 너머로 무엇이 그렇게 으스스한 소리를 낼 수 있었는지 엿보고 싶었습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56.82
ETH 2417.9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