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퍼스트 가든 3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AVLE 일상 • last year 아기자기 예쁘네요. 사실 저렇게 좋은곳에서는 술한잔 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ㅋㅋ
앗 !! 시원한 캔 맥 하나 들고 다니며 구경하면
그것도 좋을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