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유회 - 선재도 2 - 1

in AVLE 일상last year

회사 형님들과 놀러다니면 재미있죠. 나이를 아무리 먹어도 막내는 막내고요. ㅎㅎㅎ
저희 회사 형님들은 거의다 사라졌습니다. ㅠ.ㅠ 정년 1~3년 남겨두고 엄청난 압박으로 스스로 퇴사버튼 누르게 하더라고요. 무섭습니다. ㄷㄷㄷ

Sort:  

저는 현장이라 사퇴 압박은 없지만 ㅎㅎ...
제가 정년 퇴직을 하기 전에
회사가 문을 닫는 일만 없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44.09
ETH 1576.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