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춘천 이야기 - 제이드 가든 4 - 3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AVLE 일상 • 2 years ago 초록초록 진짜 예쁘네요. 이제 세종으로 이사와서 춘천과 멀어지긴 했지만 다음 춘천 방문시 꼭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멀어지긴 하셨지만
세종에서 춘천은 2시간 정도면 방문하지 싶습니다
인천에서 춘천도 2시간은 가야 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