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서울걷자페스티벌 참여

in AVLE 일상2 days ago

오늘 2024 서울걷자페스티벌 참여.
이 페스티벌은 차 없는 도시 서울에서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서울 도심지를 시민과 함께 걸으며 안전하게 함께 걷는 보행친화도시 서울로 거듭나기 위한 행사이지요. 참여신청자는 약 5000명이었다고 하네요.

걷기 코스는 아침 8시 동문문 DDP에서 출발하여 흥인지문, 율곡터널, 청와대로를 거쳐 광화문 광장에 도착하는 약 5km의 코스입니다.

가시거리 약 42km정도의 화창한 날씨에 1시간 30분동안 사내문안 차도 걸으면서 에너지 만충전하고 왔네요.

내년에는 스팀잇 티셔츠 입고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using SteemMobile

Sort:  

도심 장난아니게 사람많았겠네요^

사람많아도 차도가 넓어서 걸을만 했습니다.

와~ 이거 신청 하루만에 마감되었다고 들은 것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날씨 좋은날~ 너무 좋으셨겠어요~ ^^

내년엔 이곳에서 만나기로 해용..ㅋㅋㅋ

사람구경도 많이 하셨겠는데요^^

원없이 구경했습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parknam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12.28
ETH 2601.44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