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페스트] 감동의 까까지원금

in AVLE 일상2 months ago

ㅋㅋㅋㅋㅋ 저걸 제작하려고 다룰 줄도 모르는 포토샵에,
상품권 느낌이 조금이라도 나게 하려고
사비를 털어 인쇄소가서 인쇄까지 여러번 했었던 기억이.... ㅠㅠ (왈칵)ㅋㅋㅋ

그래도 저의 작은 노고를
깊이 알아주셔서 저야말로 감동이네요!! ㅎㅎㅎ
참~ 섬세하십니다 😆👍

아내분이랑 아가랑 맛난 거 왕창 왕 많이 주문해드세요~!! 'ㅡ')b
(금액은 치킨 한마리면 끝...이겠지만ㅋㅋㅋ)

Sort:  

노력파 뉴발님 ㅠㅠ 저는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포토샵까지 배우셨다니 더 왈칵합니다.
너무 애쓰셨네요 정말루..
딱 보니 기성품이 아니고 누군가의 애씀이 묻어나서 버리지도 못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뉴발은 참 사랑받는 남편이 될텐데 얼른 결혼해서 고통 좀 받았으면...

ㅋㅋㅋㅋ 휴... 결혼을 안 해서 살아버렸...다ㅎ

기분 좋은 선물이네요.
뉴발형이 센스가 꽤 있는듯…. ㅎㅎ

술만 살께 뉴발형 고생했네..
뉴발형에겐 안주도 산다. 헤~~~

ㅋㅋㅋㅋ오예!! 카카형이 사주는 안주 기대하겠음둥!! +_+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