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쫄보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myg18 (75)in AVLE 일상 • last year 네 하고 잊고 있었더니 아이고야 ㅋㅋㅋ 나는 왜 사고 팔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뭐든지 해봐야 경험치가 쌓이죠ㅎ
언젠가 좋은날이 올거에요~
긍정x긍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