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생활 (82)
어제 저녁은 헤리움메트로타워 2층 쇠나무 그릴에서 돼지고기를 먹었다.
이 식당은 흑백요리사에 참가했던 쉐프의 체인점식당이라 한다.
고기가 초벌해서 나오는데 불향이 느껴졌다.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5) 8 hours ago
어제 저녁은 헤리움메트로타워 2층 쇠나무 그릴에서 돼지고기를 먹었다.
이 식당은 흑백요리사에 참가했던 쉐프의 체인점식당이라 한다.
고기가 초벌해서 나오는데 불향이 느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