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너쓰(RunEarth)] 대한경제마라톤 10k 기록 갱신!!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AVLE 일상 • 3 years ago 삼형제 아분님 멋짐!
둘째가 나름 체력이 좋은 거 같은데 같이 달려봐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