魔法のプリンセス ミンキーモモ / 요술공주 밍키

in Steem Japan4 days ago

魔法のプリンセス ミンキーモモ。私が幼稚園児だったとき、テレビで放映されたアニメです。韓国でも人気が多かったですね。当時私も楽しく見ました。ところで内容は覚えません。その時、私がとてもおさないからと思います。主人公の姿そしてオープニングソングは覚えています。実はテレビで見た他のアニメの内容も覚えていません。もう一度見なければなりません。

요술공주 밍키. 제가 유치원생이었을 때, TV에서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입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았구요. 당시에 저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런데 내용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 때 제가 너무 어렸기 때문인 거 같아요. 주인공의 모습 그리고 오프닝 노래는 기억합니다. 실은 TV에서 봤던 다른 애니메이션들의 내용들도 기억나지 않아요. 다시 봐야 하는 거죠.

  • 幼稚園児(ようちえんじ): 유치원 (어릴 유, 어릴 치, 동산 원, 아이 아)
  • 放映(ほうえい): 방영 (놓을 방, 비칠 영)
  • 内容(ないよう): 내용 (안 내, 얼굴 용)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4 days ago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