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바다구경View the full contextyhoh (74)in zzan • 5 years ago 바다가 참 좋네요. 즐거운 사람들과 회를 먹으며 소주한잔... 딱 오늘 그게 하고픈 날이네요^^ 훌훌 털고 강원도로 고고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