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해물찜은 청초호에서 ^^ 왱왱 ☆☆☆☆

in zzan3 years ago (edited)


PHOTO by @raah
속초에 가도 회 아닌게 먹고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찾을 해물 찜이죠.

현지인 동생이 저를 데려간 곳은 새로생긴 영랑 바닷가 맛집이었습니다.

아구찜 한상

이 한 상이면 셋이 충분합니다.
구지
코다리찜 까지.

시켰는데 맛있습니다.

남겨서 싸왔습니다.


속초는 이구석 저구석에 있던 맛집들이 사정이 생기면
죄다 이
청초호 주변 새로 조성된 엑스포거리에 새집 짓고 시작하는 모양입니다.

상호:왱왱해물촌
주소: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반로 64

먹는중에 올림픽 TV 중계를 좀 봤는데

2차 하면서 취중 욕먹었습니다.

앞에 앉은사람을 배려할 줄 모른다고, 자신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고.....

이래저래 반성하는 저녁이었습니다. ^^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 수제 원목 만년필 판매기부 이벤트

이거 ... 목공조합에 새 이이템으로 제가 낸 아이디어인데, 인기가 없네요 ㅠㅠ
재능기부하는 샘이 지금도 열심히 만들고 있는데 난감하네요 ㅋㅋㅋ
한동안 홍보 좀 해 봐야겠습니다.

Sort:  

매콤하니 소주한잔 하고 싶네요^^

속초가면 물회만 먹고 왔었는데 아구찜도 먹으러가야겠어요~ 더워서 입맛도 없는데 매콤한게 입맛이 돌아오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88.25
ETH 2399.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