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issteem] 75번째 헌혈과 정기 후원금 자동이체
아내님이 출산하면 당분간 헌혈하기가 어려울 거 같아 2달 공백기간을 가져야하는 전혈을 했습니다.
아무나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데 대단하신 것 같아요~ ^^
지금은 아내분과 아이들에게 집중하시고 천천히 만나뵈어요~ ^^
아내님이 출산하면 당분간 헌혈하기가 어려울 거 같아 2달 공백기간을 가져야하는 전혈을 했습니다.
아무나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데 대단하신 것 같아요~ ^^
지금은 아내분과 아이들에게 집중하시고 천천히 만나뵈어요~ ^^
휴가 복귀하고 평일에 한 번 시간내주세요~^^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