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75번째 헌혈과 정기 후원금 자동이체

in zzan5 years ago

F180414B-E08F-4A12-A09F-E5A7DE95A233.jpeg

7F9BB869-344E-475D-8A37-7A3DB7019AEF.jpeg

며칠 전 75번째 헌혈에 성공했습니다. 아내님이 출산하면 당분간 헌혈하기가 어려울 거 같아 2달 공백기간을 가져야하는 전혈을 했습니다. 컨디션이 좋아서인지 수도꼭지 튼 것 마냥 피가 콸콸 쏟아져 나오는데 최단기간 헌혈시간을 기록했어요~!! ^^;;

선물 두 배 지급 이벤트를 하고 있는 덕에 상품권과 햄버거 쿠폰을 받았습니다. 전에 받아서 꼭꼭 쟁겨놓은 쿠폰까지해서 아이들과 햄버거를 맛있게 먹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둘째는 고기를 안먹... 올해 초 책을 몇 권 사고 문화상품권이 남았는데 이번에 받은 것 까지 충전해서 책을 더 사야겠습니다. 집에서 더 보지 않는 책이 꽤 쌓였는데 도서관에 기증해야겠어요~!코로나가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헌혈재고량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건강과 시간이 허락되시는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셨으면 좋겠어요.

A4DF22CE-87DE-4880-BC2B-011B93B6F023.jpeg

개인적으로 국내기아대책기구, 적십자, 대학교, 이렇게 세 군데에 소소하게 후원하고 있습니다. 금액은 크지않지만 꾸준히 오랫동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는 사실에 뿌듯함을 느낍니다~^^

현재 키스팀으로 후원금을 보내주신 게 너무 많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우리 스티미언 형들은 정말 천사같아요~^^ 다음주쯤 셋째 출생신고를 하러 가면 복지과에 들러 근처에 후원할 수 있는 아동이 있는지 확인해볼 예정입니다. 또한 @powerego님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셔서 휴가 복귀하면 한 번 만나 봴 생각입니다. 제가 먼저 연락드리고 도움을 청했어야 하는데 선행을 베푸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 분들 조언 잘 새겨들으면서 키스팀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채찍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참 잘 하셨어유~! 💙

도장 쿡~!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你好鸭,epitt925!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夏日必备冰淇淋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아내님이 출산하면 당분간 헌혈하기가 어려울 거 같아 2달 공백기간을 가져야하는 전혈을 했습니다.

아무나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데 대단하신 것 같아요~ ^^
지금은 아내분과 아이들에게 집중하시고 천천히 만나뵈어요~ ^^

휴가 복귀하고 평일에 한 번 시간내주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에그 불고기로 해서 불고기 빼고 에그버거로 줬어야지 센스!!! ㅋㅋㅋ
그 소스가 을마나 맛나는데 ㅋㅋ

역시 오이형 ㅋㅋㅋ
당근 그렇게 줬징~^^

참 잘했어요^^
역시 ~~ 꾸준히 착하게 더불어 가즈아~~~

카카형 함께 가즈아~!! ㅎㅎ
좋은 하루 보내~^^

키스팀이라니~~ 센스쟁이!!
헌혈과 기부 생각보다 쉽지않은데 역쉬 팥쥐작가님 최고!!

나눔을 실천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지세요~!

이 글은 EPSP에 채택되었습니다.
@savec이 "eco posting support program"을 운영하고 있어요~. #친환경 #생태 #eco #environment #복지 #나눔 포스팅을 발굴하고 지원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환경 및 복지관련 포스팅 올려주세요. 이번회차 지원금은 3steem입니다.

키스팀 후원을 위해서 이파치오님 계정으로 스팀이나 스달을 보내면 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780.31
ETH 1576.7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