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겨울에 약한 전기차 - 21년12월26일 일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in zzan • 4 years ago 확실히 배터리는 추우면 ㅋ 방전되거나 그런거느없겠쥬 전기차는 부산에서 많이 타야겠군요 ㅎㅎ
운행못해도 15~20%는 남겨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완전 방전을 방지하기위해 많이 양보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