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산림욕장 및 동물원 둘레길이 무료였네요.

in zzan3 years ago

최근 과천 서울대공원에 있는 산책로 걷는데 안내방송에 "산림욕장 및 동물원 둘레길 무료 이용" 관련 내용이 방송되더군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해서 누리집 접속하니 [아래 내용]과 같이 "산림욕장 및 동물원 둘레길 무료개방"이라고 하는 공지가 떠 있네요.

좀 일찍 무료개방하지..
지난해 저는 동물원입장료 최근 스팀 1.5개 시세 비용 내고 들어갔더근요.

관련 내용 공유합니다.

2021년 1월 1일부터 서울대공원 산림욕장 및 동물원 둘레길을 무료로 개방하고 있습니다. 서울대공원에서 자연과 함께 건강한 산책을 즐기세요! 단, 보행로 이용 시, 안전하게 한방향 걷기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무료개방 : 2021. 1. 1. (금)~
입장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 퇴장시간 : 오후 6시까지
이용방법 : 동물병원 초소(원앙다리) 또는 미술관 초소(동물원 북문/리프트 크게돌아 우측 길)에서 입장
달라진점 : 동물원 내부 및 외부 양방향 통행불가
동물원 입장 후 -> 산림욕장 및 동물원외곽 둘레길로 통행불가
산림욕장 및 동물원외곽 둘레길 이용 후 -> 동물원 내부로 통행불가

<사진출처: 과천 서울대공원 누리집>
image.png

조만간 다녀와서 후기 올릴게요.

Sort:  

코로나19의 순기능이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대부분 둘레길은 시민들이 대가없이 이용하는데 이곳 돈받는것이 참 아이러니 했었어요.

목표가 생겼습니다.

무료건 유료건 저랑은 상관이 없... ㅋㅋㅋ

건강관리는 꾸준히 잘 하고 계신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