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https://www.atomy.com/id/home 에서 결제 성공 했습니다.

in zzan4 years ago

애터미 전산프로그램 개편작업 PM을 했었는데 간만에 애터미 예기를 듣게 되네요 ㅎㅎㅎ.. 백이사님을 포함해서 전산실 분들은 잘 계실라나 모르겠습니다 ㅋ

Sort:  

반갑습니다.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본사 직원은 아무도 모르나 애터미를 아신다니 매우 반갑네요.

스팀짱에서 내가 추진하는 스티미언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도 애터미 비지니스와 연관지어 열심히 하고 있으나 애터미 회사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애터미에서 스팀을 인수하여 활용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그럴날이 올지는 모르겠네요.
정말 그렇게 된다면 유통에 또 다른 혁명을 불러 올것 같은데 말입니다.

재작년인가 본사를 방문했을때 박한길 회장님과 도경회 사장님을 잠깐 만나 담소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은것외는 사실 회시에 관해서는 잘 모르고 현금 많고 도덕적이고 양심적이며 유통으로 큰 성공을 거둔 사람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주고있다는것은 ㅡ사실이며 이 회사의 비지니스 모델이 마음에 들어서 스팀짱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에 접목을 하고있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 회장님 대단하신 분이지요.. 초기에 카니발에 제품 넣고 발품 팔아 일으킨 사업이라.. 두분 다 만나뵈었네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애터미에는 그분의 그런 정신이 녹아들어 흐르고있습니다.
하여 노력하면 힘을 모아 합심하면 성공까지도 나눔할수있습니다.

스팀짱 유저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도 반드시 성공하리라 봅니다.
그런데 한국유저분들은 모두 잘 사는관계로 별로 관심이 없어 보여서 안타 깝습니다. 정 말 이렇게 힘을 보태주면 해볼만한데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