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연주] I Believe | 신승훈

in zzan2 years ago

zsteemit2.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올리는 연주곡은 신승훈의 'I Believe' 입니다. 요즘 매우 핫한 곡이죠.ㅎㅎ 저도 인기에 편승하고자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난이도는 높지 않은데 연주가 계속 마음에 안들어 며칠 녹음하고 지우고를 반복하다 그냥 지쳐 포기하고 마지막 연주한 걸로 올립니다. 삑사리가 좀 많아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ㅎㅎ

혹시 영상편지가 쓰고 싶은 분들은 제 연주를 활용해 주세요. 삭제하지 않고 계속 Yuji 해 둘게요.

I Believe 그댄 곁에 없지만
이대로 이별은 아니겠죠
I Believe 나에게 오는 길은
조금 멀리 돌아올 뿐 이겠죠
모두 지나간 그 기억속에서
내가 나를 아프게하며 눈물을 만들죠

나만큼 울지 않기를 그대만은
눈물없이 날 편하게 떠나주기를
언젠가 다시 돌아올
그대라는 걸 알기에 난 믿고 있기에
기다릴께요 난 그대여야만 하죠

I Believe 내가 아파할까봐
그대는 울지도 못했겠죠
I Believe 흐르는 내 눈물이
그댈 다시 내게 돌려주겠죠
자꾸 멈추는 내 눈길속에서
그대 모습들이 떠올라 눈물을 만들죠

나만큼 울지 않기를 그대만은
눈물없이 날 편하게 떠나주기를
언젠가 다시 돌아올
그대라는 걸 알기에 난 믿고 있기에
기다릴께요 난 그대여야만 하죠

나 그댈 알기 전 이세상도
이렇게 눈부셨는지
그 하늘 아래서 이젠
눈물로 남겨졌지만 이 자릴 난 지킬께요

그대란 이유만으로 나에게는
기다림조차 충분히 행복하겠죠
사랑한 이유만으로
또 하루가 지나가고 오는길 잊어도
기다릴께요 난 그대여야만 하죠


그럼 오늘도 제 연주 들어주시고 '좋댓구알' 부탁드립니다.^^



06.jpg


B01.jpg


B02.jpg

Sort:  

이건 바로 엽기적인 그녀를 봐줘야지~

겨누야~ 미아내~

그 영화 아직도 안 봤네.ㅋㅋ

신승훈 1집때부터 팬이라 노래 다 좋아함
이 노래 진짜 많이 불렀는데 ㅎㅎ

영상편지 많이 보냈구나...ㅋㅋ

신승훈의 'I Believe' 가 요즘 핫한가요? 왜요?
키위님 덕분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김건희 대국민 사과때문에요.ㅎㅎ

Nice! Thank you very much.

신승훈 하면 이노래죠? ㅎㅎ

전 미소속에비친그대 요.ㅋㅋ

ㅎㅎㅎㅎㅎ 갑자기 카톡 보내고 싶어지네ㅎㅎㅎ

자니...? 잘....지내지?

얼른 보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781.96
ETH 3736.2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