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제2회 키스팀배 달리기/걷기 대회 선물을 기부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in zzan2 years ago

키스팀대문.jpg

안녕하세요. 사랑을 나누는 키스팀입니다~^^

지난 제2회 키스팀배 달리기/걷기 대회에 참여하셨던 분들께 선물을 나눠드렸는데요. 선물을 받지 않으시고 다시 기부해 주신 분이 7분 계십니다. 소소한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KakaoTalk_20220701_102006864.jpg

카톡 선물 취소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 한참을 헤맸네요. ㅎㅎ 7건 모두 취소해서 카카오페이로 환급 받았습니다. 이 금액은 이번 달 정기 후원금에 합산해서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스팀/스달이 약세를 보이는데다 스달 지급이 안 되고 있는 터라 조금 걱정하고 있었는데 여러분 덕분에 또 한 달을 무사히 넘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나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벌써 불금이네요. 오늘은 집에 가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밋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스달이 안 나와서 어려운 시기였는데,
세라님의 KRWP 기부와 기프티콘 기부가 일어나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어서 스팀녀석이 떡상해줘야 키스팀재단을 만들텐데 ㅋㅋㅋㅋ

다음 상승기에는 키스팀재단을 만들 수 있기를 ㅎㅎ

@ramires 님이 후원하신 걸 스티미언이 해적단을 털었어요. ㅋㅋ
@ramires 님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6월 후원 했습니다.
스달이 빨리 보상으로 나와야 재정이 좀 나아질텐데...

언제나 감사합니다. 사과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