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소심한 게 아니었어..."View the full contextkamoverse (60)in zzan • 4 years ago 와... 윤찬님 머리카락에 분명 또다른 자아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개구진 모습 보니까 또 색다르네요 ㅎㅎ
그러니까요~!
헤드뱅잉에도 남다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