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사가는 사람이 있을까?

in zzan3 years ago

재래시장 주변에는 가끔 이런것이 보이지요.
아마도 이런것 보려고 재래시장을 보러 다니는 것 아닐까요?
그런데 시멘트 포대 크기의 건빵을 판매하는 것을 봅니다.
보자마자 처음 든 생각은?
사갈까?
이렇게 양이 많은 건빵을 먹는 사람들이 있을까?
수요와 공급이 이루어지니 팔겠지요~~
IMG_0371.JPG

가격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3Kg
IMG_0370.JPG

#CheerUpMYANMAR

Sort:  

군대시절 추억의 건빵이네요~
아무리그래도 3키로는...헐
불우이웃돕기용 아닐까용^^

두고두고 튀겨먹고 볶아먹고 뿔려먹고 ㅋㅋㅋ
오래 먹겠습니다.

뜨아~!

울트라 캡숑 쵸뽕빨 대용량이네유~! ㅋ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Hi~ himapa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1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인간사료군요!! ㅋㅋㅋ 의외로 사는 사람이 많다고 알고 있는데 저는 한번도 안사봤네요^^

사는 분들이 계시는 군요..
저는 살 엄두도 못냅니다,,.

전에 어머니께서 사놓으셨더라고요...ㅋㅋㅋ
건빵 실컷 먹고 싸왔었습니다.

케익에 크림을 안먹는 사람이 많지요?
그 크림을 걷어내어서 후라이팬에 녹이고 건빵을 넣어서 궈 먹으면 살이 아주 자알~~~ 찐답니당!!
군대에선 건빵의 별사탕이 금욕제를 포함하고 있다고 하여서 먹지말라는 소문이 돌곤 하였지요. ㅋㅋㅋ

"건빵 실컷 먹고 싸왔었습니다." ----- "건빵 실컷 먹고 싸웠었습니다." 엄마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563.75
ETH 2648.0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