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옥수수가 제철!!!!

in zzan3 years ago (edited)

강냉이.png

요즘 달달하고 맛난 초당옥수수가 제철이다!!
제주 초당옥수수 너무 너무 맛남 ㅋㅋ
택배로 한박스 시켰음 ㅋㅋㅋ
그 누군가의 옥수수좀 털고싶다!!!
원펀치 쓰리 강냉이!!!!!!
빠직!!!

Sort:  

Hi~ heeyaa35!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start success go! go! go!

ㅋㅋㅋㅋㅋㅋ 과연 누구일까요?? ^^

옥수수를 털다뇨 ㅋㅋ

헉~!! 저 분은 맞으면서도 즐거워 하는 듯...(???)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열받으셨나 보다... ㅋㅋ

완전 스트레스 해소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 옥수수 제철에 누군가의 옥수수를 털고싶다니...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