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ibition} 전시회 소식 _ 2024년 KCAF 한국 크리스챤 아트피스트

in zzan4 days ago

전시 초대합니다~^^
2024년 KCAF 아트 피스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7월 인사동으로 많이 관람오시면 좋겠어요.






오늘 전시장 세팅했어요. 작품이 많아서 특별관 지하 1층(안에 소전시실이 반층씩 2층이 있어요 ) 과 1관 1층 이렇게 전시가 되었습니다.

내일 전시 오픈이 2시라 오픈예배를 위한 의자들을 저희교회팀 저포함 셋이서 셋팅했어요.

봉사를 12시시작 4시반쯤 되니 지쳐서 힘이 다빠지네요.
오전 일찍부터 와서 작품 셋팅과 관련해 많은 일들을 하시고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시느라 수고하신 운영팀과 봉사해준 작가님들 정말 큰 감사 드려요.




제 작품은 1관 일층의 윈도우쪽 ( 꺄아악~ 💞 ) 예쁜 자리가 당첨 되어 너무 감사했네요. 🥰







아래 사진은 너무 맘에 든 작가님 작품입니다.
조선미 작가님의 "은혜"입니다.



주말에 시간 되시면 관람 오세요 ^^

#kcaf2024 #kcaf #porcelainpainting #exhibition #전시소식 #포슬린페인팅 #대한민국크리스챤아트피스트
#마루아트센터 #인사동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오~~~ 전시회 하시는 군요.
잘 하세요. ^^

감사해요 ^^ 멋진 방구리님

단체 관람 가야 하나요?^^

네!!!! ^^

오오~ 자리 진짜 좋네요ㅎㅎ
전시회 퐈이팅입니당!! 'ㅡ')b ㅎㅎ

오홍 어제의 피로가 날아가는것 같아요 감사해요 ^^

아 너무 좋네요. 더 빨리 알았으면 여유 있는 오늘 다녀왔을텐데ㅠㅠ 너무 아쉽네요...

에흥..바쁜 빅고미를 누나는 이해행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