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빵터졌네요

in zzan3 years ago

K-028.jpg

양파같은여인,

네티즌들이만든사진보구 안웃을수가,흐흐

보수던 진보던 저런 정치인은 이젠좀 나오면 안된다고 봅니다.

개나소나 정치를하니..

그러고보니

K-029.jpg

국민세금으로 의원실을 자기집인테리어하듯이꾸미고 다니는 비제이출신도 정치를하니 머,,ㅋㅋ

저런사람들에 비하면 참 나는인생을 헛산거 같습니다 ..로또나 맞춰봐야겠네요^

자 휴일 화이팅

Sort:  

정치는 코메디 판이죠! 이러니 개그맨들이 설 자리가 자꾸 줄어드는듯...ㅋㅋ

저런것도 다 개인복이죠 머^

고추가루 빻으러 방앗간에 갔더니 주인 아저씨 윤희숙을 얼마나 칭찬하던지 아프간 구출 작전에라도 참여한 줄....

어느 유투브 보세요? 했더니 활짝 웃으면서 한 열개 본다고. 자랑스레.... 큰일이다 싶더군요.

그런사람들은 그냥 멀리하면 됩니다^

싹 갈아엎어도 안될 판 같아서 더욱 더 슬픕니다 ㅋㅋ

스팀 만원가면 오이님 출마할겁니꽈~~^흐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ㅠㅠ

개그가 따로 없네요 ㅋㅋ

웃기지만..짜증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45.88
ETH 2640.1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