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뜨고 코베어가는 세상?

in zzan2 years ago

K-169.jpg

어제 뉴스 기사보다 정말 웃긴거를 발견했는데..

모든약값이 50000원 약국때문에 말들이많더라구요
설마 했는데 정말 대전에 저런약국이 있다고합니다.

약이라는게 약국에서 알아서 판매가를 정하기에 저게 불법은 아니라네요

이해할만한게 어느약국은 진통제가 2500원 어느약국은 3000원 이런곳들이 많죠
소비자가격이 없어지고 자율판매가격이다보니..저런짓도 하나봅니다

그냥 한넘만걸려라인듯 ㅋㅋㅋ

웃긴건 바로 환불이 안되고 민사제기하라는 약사..

카드로살경우 할부거래법상 바로 취소가능할텐데.,그래도 억지부리나봅니다.
약은 제외상품이라서 안해줄수도 있구..

나름 약사이니 어느정도 머리를 굴리겠죠

진짜 세상에 사짜들 많은데 ,,합법을 가장한 저런 사람도 있다는게 역시 인간사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저두 nft 100만원에 올린거 있는데 누가안사가나 흐흐

Sort:  

저도 어제 뉴스봤는데... 천안, 세종, 대전... 돌아다니며 저짓을 했더라구요! 인터뷰나오던데... 그냥 미친 인간 같아요~ ㅋ

천안에 왔더랍니까?
제 손에 걸려야 하는데요.

대전에서 약국하기전에 세종, 천안에서도 저렇게 했다고 하더라구요^^

먼가 공부많이해서 부작용이? 흐흐

이거 저거 사다 보니 정가라는 의미가 있나 싶어요. ㅠㅠ
고객이 호갱이 되는 세상 ㅠㅠ

약품도 정가제가 있어야하지않나 ㅡ.ㅡ

저도 이 프로그램 봤는데, 정신적으로 정상이 아니신 분 같았어요

그러니깐요..약사면 그래두 먹고살만할텐데..

법으로 제재가 안되는 군요??

약품값은 표시제라..

저 약사, 다른 지역에선 약국에 성인용품을 대 놓고 판매해서
신고당했다고도 하더라구요ㅎㅎㅎ
세상엔 정말 다양한 돌아이들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ㅎ

약사인데 ...참 아깝네요 직업도 그렇구`

세상엔 미친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흐흐흐

세상이 미쳐서 그런가

코인이 미치면 좋겠습니다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516.58
ETH 3713.7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