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할말이 없는 K여경수준

in zzan3 years ago

K-309.jpg
출처 https://news.v.daum.net/v/20211121073049765

k여경문제는 하루이틀 된것도 아니지만.,
진짜 역대급입니다.

피해자를 놔두고 1층 빤스런,,
그러면서 트라우마로 기억이 없다니..

저게 경찰공무원으로서 할소린가??

칼맞은 여성인 아내는 뇌사상태고,,딸도 상해를 입었는데 가족들 트라우마는 너의비해서 몇배는 더될거다,,이 미친@@

나이많은 1층에 있었던 경위도 문제지만,,너는 진짜 입닫고살아도 모자랄판에 트라우마라니 참나,,

병신같은 페미정책이 낳은 괴물들이 바로 여경 여군 여소방관증진정책이죠,
전혀 되도않는 여성일자리만들어주느라 안전에 필수적인 요소인 저런직군들에서 문제가 커졌습니다.

여경은 내년에도 증원선발합니다.
할말이 없는,,세금이 줄줄새는겁니다,

결코 성별을 생각안하고 뽑혀야할 직군들에서 성별운운하구 있으니,,
한심하다못해 욕이나옵니다,

빨리 정부가 바껴야 먼가 새로워지겠죠
여당이든 야당이든 다음대통령은 제발좀 달라지는 정책이 나오길기대해봅니다.

괴물같은 페미정책의 끝은 바로 시민들안전은 뒷걸음질치는,,
특히 이번처럼 피해자는 힘없는 어린이와 여성들이 저런 여경때문에 피해를보게될겁니다.

피해자가 내가족이었으면 저 여경은 늙어죽을때까지 고통을 돌려주고싶네요
주말포스팅인데 좀 무겁에요 하루 화이팅들

Sort:  

에휴 답답하네요.

호돌님은 다른거 신경쓰지마시구 릴렉스^

저 경찰 덕에 치안중개사라는 조롱도 생겨났더군요. 웃을 수도 없고 참..

치안중개사도 과분요 ㄷㄷ

여경이 출동하면 순찰차 한대가 더 출동하라는 지시가 있죠

여경을 지키는 경찰 ㅋㅋㅋㅋㅋㅋㅋ

문제입니다..정말..페미대통을 뽑았으니 아직 1년남았다는게 더 문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