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 이럼 나가린데...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zzan • 5 years ago 나는 그냥 맘 편하게 다시 3년 존버 모드로...ㅋㅋㅋ
다시 존버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