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razy] 스팀링크 한 팩 사서 레전더리 두 개 밖에 못 먹었네...ㅠㅠ

in zzan2 years ago

한 팩에 적어도 레전더리 3장 이상 나와야 하는데......
나는 운이 좀 없는 듯...ㅠ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피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제주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한팩에 레전더리 2장밖에 못 얻은거야??!! ㅠㅠㅠㅠ
하... 토닥토닥... ㅠㅠㅠ

근데 난 왜 배가 아프지??!!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

랭크 1위께서... ㅎㅎ

랭킹 1위라니...제길슨 ㅠㅠ

무슨 말씀 하시는 건지... 저는 레어가 최고인데요.. ㅠㅠ

레전더리 약탈 축하해! 낄낄

낄낄낄
다음에 또 약탈하러 간다 ㅋㅋ

한팩에 레전더리 3장이여 ? ㅋㅋ 그건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우면 지는 거

하루방 봉인식이 어디있더라...

보...봉인;;;ㅋㅋㅋ

어허.... 저 9팩 사서 레전드리 1개에염...
자꾸 그러시면 제주도 가서 뵐수도 있어염~ ㅋㅋㅋㅋ

언제든지 환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터질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자랑 하고나서 보복 당할까봐 나갔구나?

ㅋㅋㅋㅋㅋㅋ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없는 레전더리... 제길슨

나 키위콩도 레전더리 있지롱 ㅎㅎㅎ

레전드리 얼굴 함 보겠다고 사다보니..
16팩에서 드디어 하나 나왔어요..
2,3차로..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093.98
ETH 2894.76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