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계속되는 스티미언의 선한영향력~!!! kissteem 주간 정리~♥

in zzan3 years ago (edited)

키스팀대문.jpg

스티미언 이웃 여러분 덕분에 포근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 개인적으로 출산휴가가 끝나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다시 회사로 복귀해서 열심히 월급루팡 일하면서 개인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건이 되었습니다. 개인시간을 허투루 보내지 않고 자기계발과 나눔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어요~!!

이번 주에는 총 세 분께서 키스팀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자발적으로 꾸준히 선행에 참여하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럼 어떤 분께서 키스팀에 참여하셨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렛츠 고!!!

@ioioioioi, 2스팀 지급
[Kissteem] 142번째 헌혈
첫 번째 주자는 오이형입니다. 무려 142번째 헌혈!!! 이정도면 뱀파이어가 아닐지 의심스러울 정도인데요. 특히나 오이형의 주종목은 "혈소판 헌혈"입니다. 혈소판 헌혈은 대략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최장시간 헌혈인데 그만큼 피로도가 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주에 1번씩 주기적으로 참여하는 열정에 경외감이 들 정도예요! 앞으로 2주에 한 번은 고정적으로 오이형의 헌혈 포스팅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

@tkdgjs79, 12스팀 지급
[Kissteem] 야, 너도 기부 할 수 있어! Feat. 갤럭시 samsung global goals app
더 나은 세상으로
두 번째는 여백님입니다. 키스팀 활동을 두 번이나 해주셨네요!! 콩신의 기운이!! 환경을 위한 정기기부와 삼성폰을 쓰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amsung global goals app"에 대한 내용입니다. 여백님 기준으로 하루 100원을 기부할 수 있는데 삼성에서 앱 사용자와 동일한 금액을 후원한다고 합니다. 주변 지인분들께 꾸준히 홍보하셔서 4명 정도 같이 참여하시는 듯 한데 한 달에 무려 2만원 가량 기부하는 효과를 거둔다고 합니다. 삼성 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심이 어떨까요~^^

@dmsqlc0303, 10스팀 지급
스팀잇의 선한영향력-너희의 두번째 맘이 되어줄께..
마지막은 럽럽투럽맘입니다. 저는 제목에서부터 벌써 울컥...ㅠㅠ 꾸준하게 해외 아동을 후원해오신 투럽맘님은 기존에 후원하던 아이가 성인이 되어 정기후원이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키스팀" 포스팅을 보시고 이번에는 국내 아동을 위해 새롭게 후원을 시작하셨어요! 게다가 예쁜 따님들과 함께 하셨다는 훈훈한 일화가~^^ 너무 아름다운 가정입니다. 덕분에 저도 아이들에게 용돈(아직 정기적으로 주지는 않지만)의 10%를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돕는데 쓰자고 이야기해 보았어요.^^


저 같은 난장이가 쏘아올린 공도 누군가가 새로운 나눔을 시작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큰 감동과 고마움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스팀잇 내에서 기부와 나눔문화가 바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늘 평온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ps. 당초 kissteem 포스팅을 하면 제가 풀봇을 하기로 했는데 자동보팅이 아직 살아있어서 보팅마나 관리가 되지 않네요. 보팅을 50%로로 정정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Sort:  

Thank you for sharing your posting.
Have a good day.

but. no one upvote.

I though You should make good friendship with others, if you want get upvoting from others.
We need time to know each other.
Thanks.

팥쥐작가님.. 글을 두번씩 올리시면 부끄럽사와요^^;;
소소한 행동인데 이렇게 크게 부풀려주시면 몸둘바를...
선한 영향력의 시작이 어디까지인지 몸소 보여주시는 작가님덕에
더 열열히 키스팀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잘한 일은 몇 번씩 칭찬해야죠~^^
계속 박제 됩니다~^^

나도 이제 다음주부턴 주간 정리에 올라오는 건가요~~~ ㅋㅋㅋㅋ

오~!!
이제 시작하는 거야!!
멋지다~^^

오오... 포스팅 감사합니다! 작은 실천이지만 함께 할수 있어서 기쁘네요..ㅎㅎ 참고로 친구들이 기부앱 사용하고있는지까지는 모르겠습니다 ㅠ

선한영향력이 조금씩 퍼지면 참여하시는 분이 늘어날 거라 믿어요~^^

포스팅 오류 났네요.
포스팅이 두 번 되는...
가끔 이런 적이 있더군요.

저도 열심히 모아서 후원할게요. ^^

포스팅이 두 개 됐나요? ^^;;
사과님 이벤트로 함께 나누고 계셔서 더 후원 안하셔도 돼요!!
하지만 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ㅎ

하나의 포스팅에 동일한 내용이 두번 똑같이 있네요^^

수정했어용
가끔 이런 현상이 일어나네요ㅠㅠ

저렇게 두번씩 올라가는 현상이 갑자기 자주 나타나는거 같아요 ㅠㅠ

수정했어요~!!
잘한 일 두 번 홍보하라고 그랬나봐요 ㅋㅋ

팥쥐형^^

내가 이벤트 참여하며 후원자금을 좀 모았어
스달보내~~ 이걸로 홍보한번 찐하게 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면 좋겠네
형이 좀 번거롭겠지만 부탁해^^ 팥쥐형 항상 고마워

카카형~!!
왜 이렇게 많이 보냈어 ㅠㅠ
지금 모인 것도 꽤 많아서 선한영향력 활동하는 형들 지원 외에 정기후원 하려고 계획 중이거든!
근데 이렇게 큰 금액을 보내주면 내 판단력이 흐려진다;;;;
카카형 덕분에 월요일부터 행복한 고민으로 시작하네 ㅎㅎ

키스스팀이름으로 정기후원도 괜찮을것 같은데..

이건 내가 스파업이벤트참여하며 받은 보팅모아서 후원자금 마련한거니 부담없이 사용해도 괜찮아^^

매달 이렇게는 못보내겠지만 정기후원할테니 장기적으로 오래오래 할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서 셋업하면 좋을듯해.. 그렇지 않고 개인시간 많이 쓰면 힘들어서 못해. 아무튼 이 공간에서 선한활동하시는 분이 많아지고 선한부자 많이 생기면 좋겠다.

그래도 너무 많어~!!
지금 보낸 것만 해도 2만원씩 정기후원해도 몇년치야ㅠㅠ
이제 형 필요한데 쓰고 후원은 나중에 해 ㅎㅎ
우선 보내준 건 아이디어 짜내고 좋은데 찾아서 유익하게 쓸게~!!
언제나 고마워~^^
형 덕분에 선한 부자 바람이 더 크게 분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