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작가-동시] 숨바꼭질

in zzan3 years ago

chameleon-384957_1920.jpg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찾는다~!

아빠는 어디 숨었을까?
작은 방 문 뒤에 숨었나?
거실 식탁 아래 숨었나?
베란다 나무 뒤에 숨었나?
찾았다!
큰 방 이불 속에 숨어있었네!

이젠 내가 숨을 차례
화장실 세면대 뒤에 꼭꼭 숨어야지
아빠는 한참동안 두리번 두리번
결국에는
못 찾겠다 꾀꼬리~

아빠! 나 여기 있지롱
우리 윤이 감쪽같이 숨어있었네
아빠는 왜 나를 잘 못찾아?
우리 윤이가 카멜레온처럼 꼭꼭 숨어서 못찾았지
나는 왜 아빠를 잘 찾지?
우리 윤이가 독수리처럼 눈썰미가 좋아서 그렇지
아빠! 우리 다음에 또 하자
재미있는 숨바꼭질 놀이

아이와 함께 숨바꼭질을 한 후 아이가 한 이야기를 토대로 지은 동시입니다. 21평 작은 집도 아이와 함께라면 얼마나 크고 넓은 공간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아빠가 안되봐서... 저는 바로 찾을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아이와 행복한 시간이 잘 담긴 시네요^^

동심파괴!!ㅋㅋㅋ
사실 독거형 엄청 잘할 거면서

아빠는 일부로 천천히 찾지요~~~~
아빠는 아이가 숨어서 잠들면 좋아합니다~~~
그러다 아빠가 숨어 버린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우리애들은 통 잘생각을 안하네요;;

음 그림이 아주 따듯하고 이쁘게 그려진다. 팥쥐형^^

카카형 옛날 생각나지?ㅎㅎ
큰 자녀들도 분명 소중한 추억 간직하고 있을 듯

비 오는 날엔 밖에 못 나가는 대신
아빠와 숨바꼭질을
아이들이 좋아하겠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가 꽤 많네요^^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60602.44
ETH 2617.1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