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트래이더] 조기 종영 공지

in zzan3 years ago

1.jpg

그동안 오늘의 트래이더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눈뜨고 코 베이는 코인시장의 무서움을 다시 한번 느끼며 조기 종영하오니 모쪼록 성투하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아오 허배뫠ㅓㅏㅈ;ㅣㅏㅎ비릉ㅁ호배ㅓ래ㅑ어ㅣㅏ버갸대ㅐㅂ셔ㅓㅐ갸더ㅐㄹ멍라버세ㅐ허ㅏ베ㅐㅇ나ㅣㅓㅁ히ㅑㅓㅐㅂㄳㅑㅂ어리ㅏ컿뱝샤ㅐㅇ너ㅏ리말헤ㅐ버히ㅏㅇㄹ먼

불과 며칠 전 현금 비중을 35%까지 늘렸었다. 큰 하락이 오면 줍줍하려고 했었는데 그 사이를 못참고 조금씩 주워담았다. 그리고 물렸다. 보유현금 13원... 수익률 -30%... 어쩔... 역시 인간은 겸손해야 한다. 특히 코인 앞에서는 더더욱!!! 이제 코인 트래이딩은 접고 주식 장투나 해야겠다...ㅠㅠ

Sort:  

그지같은 코인장 입니다.

아이구,,, 내돈,ㅋㅋ

ㅋㅋㅋㅋ 멘탈 회복중 ㅎㅎㅎㅎ

화이팅하세요..ㅠㅠ
그저 숫자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멘탈 회복했습니다 ㅋㅋㅋ

🤣🤣 같은 실수라.. 뜨끔합니다. ㅋㅋㅋ

그냥 존버해야겠어요 ㅋㅋㅋ

멀 한거야?ㅋㅋㅋ

떨어질 때마다 샀는데 밑도 끝도 없이 더 떨어지네 ㅋㅋㅋㅋ

누구야!!

감히 누가 우리 파치형을
이렇게 만든거야!!!

image.png

부들부들 ㅠㅠ

고래들의 마인드를 따라가기는 쉽지가 않은거 같아요..ㅠㅠ

제가 고래가 되어야겠어요!!ㅋㅋㅋ

고래님 저같은 서민들 이끌어주소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