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22-3] 스핑크스 고양이 관심 있으신 분

in zzan2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220104_105557333_02.jpg

가족2가 키우는 고양이 부부가 얼마나
금슬이 좋은지 참 새끼를 잘 낳는다.
여태까지는 인터넷에 올리거나
지인들에게 팔아 왔는데

헉............... 동물보호법이 강화되어서
사이트에 올리면 바로 삭제가 된단다.

그래서 시청에 알아봤더니,
동물판매 사업자 등록을 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단독 주택이어야 한다고!

고양이 때문에 이사할 수도 없고.... ㅠㅠㅠ

그래서 눈물의 고별을 해야할 시간이
왔다고 슬퍼하고 있다.
이 아이들이 마지막이 될듯하다.
어미 아비도 중성화 수술을 해야할 듯....

지난 번에 가서 보니, 고양이가 작아서
놀랐다.
사진만 봤을 땐 사자 만 해 보였는데
어미 아비 고양이도 일반 고양이 보다
작았다.

이 고양이에 관심 있는 주위의 분들께
소개 부탁 드립니다.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모실게요.

가족2네 집은 어른 고양이 3마리,
새끼 4마리로
난장판이에요. ㅠㅠㅠ

Sort:  

예쁜 아이네요
좋은 주인 찾아가기를~^^

에구 너무 사랑스럽네요. T^T

종하가 제일 좋아하는 고양이네요^^ 근데.. 털이 없어서 무서워 할듯 ㅎ

에공에공ㅎㅎ 엄청 아기넹ㅎㅎㅎ
아쉽지만 동물보호법은 강화 되는게 맞긴 하니 ㅠㅠ

꼭 좋은 집사에게 입양되길!!! 'ㅡ' ㅎㅎㅎㅎ

앗! 냥이한텐 미안하지만... 징그러워요...ㅠ

실지로 보면 귀여워요. ㅎㅎ
그러지 말고 주변에 사고 싶어하는 분 좀 찾아주세요. 수수료 드릴게요. ㅎㅎ

아닌것 같은데요!! ㅋㅋ

에헤..... 그라지 마시구.....

밑에 키위님이 너무 사랑스럽다네요... 키위님께 분양 하세요^^

키위님댁은 댕댕이가 지키고 있어요. ㅎㅎ

너무 귀여운 고양인데 저희 집에 오면 막동이가 괴롭힐것 같아요ㅜㅜ
좋은 주인 만나면 좋겠습니다^^

고놈 참 똘똘해 보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냥이인데 사랑이 넘치는 좋은곳으로 입양되기를~♡

고양이가 좋은 주인을 빨리 찾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25.38
ETH 3619.3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