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위령慰靈 미사곡 {레퀴엠 Requiem}View the full contextclassicalondon (73)in zzan • 4 years ago 어젯밤부터 또 며칠 전과 비슷한 패턴의 오류가 계속 뜨네요...ㅜㅜ;;
그리고, 지금 보니 카톡 단톡방도 제 계정에서 사라진 것 같아요; 비록 카톡에 자주 참여하진 않았지만 다시 합류하고 싶습니다; 어느 분이든 주소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