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verse 게임] Upland 세번째 - Newbie play 2

in zzan3 years ago (edited)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비타이입니다.

오늘은 Metaverse 부동산 게임 Upland 의 뉴비 미션 2번째 이야기 입니다.

2번째 starter 미션은 'Newbie' 컬렉션을 완성하라는 거네요.

'Newbie' 컬렉션이 뭘까요?

게임 하단에 QUICK MENU 를 클릭하면 COLLECTIONS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클릭해 보시면 여러가지 COLLECTION 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NEWBIE 컬렉션은 UPLAND 에서 땅을 하나 사라는 예기 였습니다. 해당 컬렉션을 적용하는 것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2번째 미션도 간단하네요. 처음 시작하는 NEWBIE 들에게 게임 방법을 알려주는 미션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Upland 관련 이전 포스팅]

Upland 게임 소개
Newbie Play 1

Sort:  

@bitai님 포스팅보고 가입은 했는데... 안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3년전에 디센트럴랜드 관련 포스팅 한 스티미언이 계시던데, 지금 빛을 발하는 거 같더라구요. 몇 년 후에 돈 한 푼 안 들이고 Metaverse에서 부동산 수익을 올리고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 플레이어 들도 계속 증가하고 있고, 주요 property 는 경매로 팔리고 있다는 얘기가 간간히 들립니다. ^^

ㅎㅎ 열심히까진 아니더라도 관심 가지고 해봐야겠네요^^

매일 로그인만 해도 출석 보상이 있습니다. 1주일 개근하면 보상이 더 크구요. 특별한 거 안해도 그렇게 모아서 땅을 사려구요 ^^

매일 까먹네요

오늘 꼭 도전해 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매일 로그인 하면 UPX 를 주니깐 무료 채굴하는 어플이랑 같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그 UPX를 모아서 FSA 땅을 사면 당장 팔아도 몇 배 수익인데, 몇 년 후면 몇 십배는 될 거고. UPX 가 상장하면 대박 이겠죠. ^^

Hi~ bitai!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하나 더 살려고 했더니 오클랜드도 거의 다 팔리고 비싼 땅만 남아서 못사고 있어요 ㅋㅋ

저도 싼 땅 찾아 다니고 있습니다. ^^

뉴비가 가입하면 묶여 있던 땅이 열리니, 그 때 사시면 됩니다. ^^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__)꾸벅
그런데 새로운 땅이 열릴 때는 공지같은게 있나요? ^^

아니요. 거의 매일 열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