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oioioioi 때문에 승부욕 발동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숙박업소 청소하고 정리 열심히 하고, 좀 누워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한 번 볼라고 누워서 폰 만지다가 스팀잇을 딱 봤는데, 하필 오이님이신 @ioioioioi 님의

장기 좀 둔다는 형들 드루와 드루와

이 포스팅을 하필 봤네요.

곧 바로 승부욕 발동...

장기알은 찾았는데, 장기판 이 없네요.
빈 박스 찾아서 직접 그리고...
풀기 반복...
드디어...^^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우하하하~~~

오이님 호출~~~
오이님은 상을 주시오. ^^

여기 계신 모든 밋님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Sort:  

와우...ㅋㅋㅋㅋ
저도 오이형 포스팅보고
15분동안 머리 쥐어뜯다가 포기했었는데ㅎㅎㅎ

방구리님 장기 고수셨네요!!! ㅎㅎㅎㅎ

크억... 장기 고수로 인정합니다. ㅎㅎ

대단하십니다..

흠..장기는 군대가 마지막...ㅋㅋㅋㅋㅋ

묘하게 색이 장기판 색깔이랑 같아서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ㅋㅋ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https://open.kakao.com/o/s8eK8GAd

여기로 오시면 푸짐한 선물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