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그냥 일상 -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닥터스트레인지 2 -

in zzan2 years ago

그냥 일상 대문.png

대문을 만들어 주신 @kamoverse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오늘 닥터스트레인지 2가 개봉 하는 날이죠.
정말 많이 기다렸던 영화인데, 저녁에 바로 달려 가기로 했습니다.
마블이 멀티유니버스를 어떻게 보여 줄지 조금 긴장 됩니다. ㅋㅋ

나이 먹고 참...^^

그 동안 닥터스트레인지 2 를 보기 위해서, 드라마 로키, 완다 비젼을 다 보았고 최근에 마블의 명작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도 정말 재미있게 박수 치면서 보았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닥스 2 의 시작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의 쿠키 영상을 한 번 보세요.

Sort:  

저야 이런류의 영화를 안좋아해서...TV에서 할때 보겠습니다! ㅎㅎ

영화보는 거 진짜 좋아하는데,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영화관을 안 가본지 꽤 됐네요 😂🤣

이상하게 혼자가거나 남자들이랑 가는 건 안 땡겨서...ㅋㅋㅋㅋ

OTT로 나올때까지 존버해야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