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 고양이 여자

in zzan2 years ago

야생 고양이 여자

서울 남문 안에는 김수익 전 퀠파트 판사가 살았다. 그는 어렸을 때 밤늦게까지 매일 중국어를 공부하는 것이 습관이었습니다. 한번은 배가 고파서 아내에게 먹을 것을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아내는 “우리 집에는 밤 여덟 개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것들을 구워서 가져다 드릴까요?”

김씨는 “좋다. 그들을 데려와."

종들은 자고 있었고 전화를 받을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아내가 부엌으로 가서 불을 피우고 직접 요리했습니다. 한편 김씨는 그녀가 오기를 기다렸다.

잠시 후 그녀는 그것들을 바구니에 가져와 요리하여 그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김씨는 맛있게 먹었다. 그러는 동안 그녀는 그의 책상 앞에 앉아 기다렸다. 갑자기 문이 열리고 다른 사람이 들어왔다. 김씨가 눈을 들어 보니 손에 바구니와 볶은 밤을 들고 있는 아내의 복제품이 있었다. 그가 빛 아래서 두 사람을 바라보고 있을 때 두 여성은 서로의 완벽한 복제품이었습니다. 두 사람 역시 "무슨 일이야? 누구세요?"

김씨는 다시 볶은 견과를 받아 내려놓고 첫 번째 여자는 오른손으로, 두 번째 여자는 왼쪽으로 잡아서 날이 새도록 굳게 붙잡았다.

마침내 수탉 승무원과 동쪽이 밝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른손을 잡으신 분이 “어찌하여 나를 붙잡으시나이까? 아파요; 날 놔줘.” 그녀는 몸을 흔들고 잡아당겼지만 김은 더 세게 붙잡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고군분투하다가 바닥에 쓰러지더니 갑자기 들고양이로 변했습니다. 킴은 두려움과 놀라움으로 그녀를 놓아주었고 그녀는 문으로 그녀를 탈출시켰다. 그가 그 짐승을 선과 모든 사람을 위해 금식하게 하지 않은 것은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작가의 메모.-여우가 여자로 변하고 사람을 속이는 이야기는 광의를 비롯한 중국 소설에 나오지만, 들고양이의 변신은 더욱 놀랍고 듣도보도 못한 일이다. 여우나 들고양이 같은 생물은 무슨 법칙으로 그렇게 변합니까? 나는 그것을 규율하는 어떤 법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우가 마법의 부적을 지니고 있어 이러한 마법 같은 일을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들고양이를 설명할 수 있습니까?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