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승리호 - 기대 이상의 작품 추천합니다.

in TripleA4 years ago (edited)

image.png

넷플릭스 승리호 오~~ 기대이상이네요.
우리나라에서 우주배경 영화라 얼마나 좋을까.. 약간은 어설픈 느낌이 아닐까 싶었는데 오.. 기대이상으로 재미있습니다.

스토리는 살짝 예측이 가능한 수준이었지만 그래도 영화보는 내내 시간이 어찌 갔는지 모를 정도로 몰입되었습니다.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혜진(음성) 배우 뿐만 아니라 도로시(꽃님이)역의 아역배우 박예린의 연기도 좋았습니다.
딸이 있으면 아주 예쁘게 해줄텐데.. 아쉽게도 어마무시한 아들 두넘만 있네요. 명절에 꼭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요즘은 우리나라 컨텐츠 제작능력이 엄청나게 발전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Movie URL: https://www.netflix.com/kr/title/81094067
Critic: AAA

Sort:  

벌써 보셨군요^^ 아직 넷플 가입도 안했는데...ㅎㅎ

30일 무료니까.. 언능 보십시요 재미있습니다.. 스위트홈, 경이로운소문 추천 드려요

경이로운 소문은 본방사수 했죠^^

오 나왔군요 드디어.. 봐야겠네요 얼른 ㅋㅋ

네.. 재미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