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영화 리뷰) 슬기롭게 보내야 하는 시기 드라마도 슬기로운^^- 슬기로운 의사생활

in TripleA4 years ago (edited)

IMG_3912.jpg

얼마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정주행했었다.
아주 재미있게 봤었는데, 최근 '슬기로운'의 다른 시즌(?)이 시작됐다.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다.
마치 초등학교 도덕 교과서에 나올 듯한 단어 '슬기로운'이란 말이지만, 왠지 신뢰감을 주는 타이틀이 된 듯하다.
이제 막 시작한 드라마라서 1회만 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어떻게 찔끔찔끔 보지? 그냥 꾹 참고 완결되면 몰아보기를 할까? 하며 본의아니게 고민 중이다.
슬기로운 선택을 해야 할텐데ㅋ

IMG_3910.jpg

요렇게 다섯 친구가 함께 의대에 들어오면서 오랜 친분을 맺고 있다.
이익준(조정석 역)과 김준완(정경호 역)은 시골 출신으로 어려서부터 친구였고, 안정원(유연석 역)과 양석형(윤대명 역)은 서울 출신으로 마찬가지로 어려서부터 친구였다. 그리고 채송화(전미도 역)는 대학에 와서 알게 된 친구이다.
모두는 20년지기 친구인 셈이다.

아직 첫 회라서 어떤 식으로 의학 드라마를 끌어갈지는 잘 모르겠다.
단, 등장인물들이 레지던트들로 구성되어 의학 드라마로 시작해 멜로 드라마로 끝나는 우를 범하진 않을 것 같은 분위기라 썩 마음에 든다.
그리고 나오는 배우들도 캐릭터가 잘 살게 나와 아주 마음에 들었다.

드라마에 대한 줄거리는 아직 첫회라 다양한 궁금증만 유발해주고 있어서 더 흥미진진하다.

주목할 것은 이 드라마가 신원호PD의 작품이라는 것이다.
그의 전작을 찾아보니,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였다.
뭔가 또다른 감동적인 드라마가 펼쳐질 거 같은 믿음이 생긴다.

IMG_3908.jpg

유연석의 큰형으로 나오는 성동일은 주된 배역은 아닐 듯한데, 첫회부터 너무 재미있게 나왔다.

IMG_3909.jpg

그리고 그간 신원호 시리즈에 나오지 않았던 조정석은 이렇게 등장부터 재미지게 나온다.
철부지 아들이 다스베이다 헬멧에 본드를 부어 놓았는데, 집에 들어온 아버지가 그 헬멧을 덥썩 쓰는 바람에 떨어지지 않는 헬멧을 벗겠다고 병원에 왔다.ㅋㅋ
그의 연기는 언제나 훌륭하지만, 이 드라마에서는 그의 가장 큰 매력인 코믹 연기도 장착해 보여줄 듯하다.

IMG_3911.jpg

믿음직한 주연 배우들과 연기력 탄탄한 조연들의 멋진 드라마를 보면서 슬기롭게 이 시기를 보내보자.!


Sort:  

어제 팅으로 다시보기 해서 봤는데... 생각보다는 재미있지는 않더라구요 ㅠ 첫회부터 확 끌려서 재미있는것도 있지만 보면 볼수록 재미있어지는 것도 있으니 ㅎ 기대해봅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응답하라나 슬기로운 감빵생활 같이 조금 느린 것 같은 전개를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벌써 재미각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슬기로운 감빵생활'처럼 막 재미있는게 아니고 은근히 재미진 그런 느낌의 드라마입니다.^^

감빵생활도 못봤지만 핫했던건 기억하는데... 정말 시리즈로 이어갈 모양이네요~ ㅎㅎ

독거님은 티비와 단절되어서 사시는 거 같아요....ㅋ

응답하라 시리즈처럼 배경이 90년대 ~ 2000년대 초반 아닌가 싶네요~

아니요. 20대 의대를 가서 40대에 안정적인(?) 의사가 된 상태에서의 전개더라구요.^^

Hi @gghi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03 which ranks you at #77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8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59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연기 잘하는 사람들 많이 나오네요 ㅎㅎ

멋진 조합인 듯합니다.^^

제목도 참 잘짓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네, 마치 도덕 교과서를 보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슬기로운'이 감빵생활에 이어 시리즈로 나오는거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같은 PD이고,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나왔던 배우도 몇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스토리가 시리즈는 아니지만, 제목으로 시리즈를 이어가나봐요.
'응답하라'처럼요.^^

저는 첫 회만 봤는데요, 너무 착한(?) 의학드라마 느낌이더라구요. 일단은 좋아하는 조정석 때문에 시청은 계속할 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좀 착한(?) 드라마를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ㅋ

다시 밝은 분위기로 돌아오셨군요 ㅋㅋ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서 기분은 회복이 되었네요.
단지 스팀잇에 변화가 많아서 컨셉 잡기가 좀 힘들긴 하지만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