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실수로 인하여 9일까지 무급휴가.../스팀 피넛임대시 주의사항

in NutBox3 years ago

안녕하세요?

자유로운영혼입니다.

오늘은 제 사소한 실수로 인하여 9일까지 무급휴가를 받게 되었습니다...ㅠㅠ

스팀피넛임대시 주의사항입니다.

사건의 발단 보러가기

임대회수.png

여느때처럼 매일 저녁 땅콩이 잘 채굴되어가나 보러 갔는데, 채굴이 되지 않고 있고, 임대수량에 0이 계속 떠있어서 당황했습니다.

뭐지?! 해킹당한건가?! 왜 수량이 0으로 떠있지?!!!!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기저기 찾아보러 다녔습니다.

사진에 수량이 2개 떠 있는 건 혹시나 오류인 것 같아 1개씩 2번 임대 시도를 했는데도 변하지 않더라구요.

12345.png

스팀월드에 들어가보니, 7월 9일에 만료(?)예정이라고 떠있더라구요.

아무리생각해도 매일매일 접속해서 구경만했는데... 뭐가 잘 못 된걸까....ㅠㅠ

이게 무슨 상황인가... 어디 물을 곳도 없고, 해킹당한 것만 같아 겁이나고 답답하기만했습니다.

답장.png

@happycapital 님께서

직접 마이너스 버튼을 눌러서 임대를 회수한 게 아니냐고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뭘 잘 못 눌렀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제 쓴글에

임대취소.png

@chunseungho

님께서도 임대회수가 되었다고, 9일날 다시 들어오니, 9일 부터 다시 임대를 하면 된다고 답장을 주셨습니다.

임대회수를 하면 5일 뒤에 스파가 다시 들어온다는 점.

또 한 번 깨달았네요.

글보상.png

임대가 없으니 글보상은 처참합니다...9일까지 무급휴가네요...

뭐든 하면서 배우는 건데, 한 번 실수에 큰 실수를 저질렀네요.;;

9일까지 천천히 기다려보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클릭 한 번에 손해가 크시네요. 그래도 좀만 기다리면 다시 시작할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네ㅠㅠ 일단 9일 까지는 차분히 기다려 보겠습니다. 손해가 막심하네요ㅠㅠ

다시 돌아올 그날을 위해서..화이팅!!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