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 비트세이버 - Bad Liar 엑스퍼트 모드

A 등급으로 클리어 인증! 아자~~!! ㅋㅋㅋ 플레이 하는 내내 팔 동선이 너무나 재밌음. 아... 정말 개꿀잼 ㅎㅎㅎㅎ

스팀잇 VR 커뮤니티 가입하고 잼나게 놀아보아요~~!!!! ^^

Sort:  

유툽 다녀 왔씨유~! ^^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ㅋㅋㅋㅋ 부족한 실력 보고 오셨군요!
불렌젤님도 좋은 하루 되시길요! ^^

고맙습니다 ^^ 💙

너무재밌을것 같아요~ VR 헤드셋 말고 또 필요한 장비가 있나요?

헤드셋에 컨트롤러가 포함되어있구요~ 그 외에 별도 장비는 필요 없습니다만... FPS게임을 위해선 Gunstock 같은 부수 장비를 갖추시면 레알하게 VR하실 수 있어요~ ㅎㅎㅎ

우아~ 재밌겠다!! ㅎㅎ

어서 지르세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477.82
ETH 2390.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