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1(일) 오운완!! 🏃‍♀️🏃‍♂️

in AVLE 스테픈 걷자last year (edited)

5월21일(일), 두번째 포스팅


VOL.57
23.05.21 | Written by @newiz


   5월21일(일)
   오운완일기  

오늘부터 일상이야기와 오운완 포스팅이 연결이 안된다면
별도로 2개의 포스팅을 해 볼 생각이다.

어떤 방식으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어느 커뮤니티에, 어떤 태그를 쓸지는 아직 정하진 않았다. 이런 저런 테스트를 많이 해보고, 어떤 방식으로 포스팅을 할지 정해봐야겠다.



5/21(일) 운동기록



오늘은 날씨가 매우 흐렸다.

내가 나오기 전에 비가 왔었는지, 땅도 젖어 있었다. 그래도 덕분에 운동을 하는데 덥지는 않았다.

오늘은 아침에 일어났더니 무릎이 살짝 뻐근해서 뛰지는 않았다. 무릎이 뻐근한 이유는 "켄다마" 때문인데, 그 이유는 나중에ㅎㅎ

그래도 매일 새벽에 꾸준히 운동하는 뉴발, 변했다 너!! 😉👍



그래서 어쨌든,
오늘도 오.운.완!!🏃‍♂️🏃‍♀️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막상 해보니까 좀 귀찮긴 하넹 😂🤣 ㅋㅋㅋㅋ

하루에 몇개씩 포스팅하는 형들은
우째 하는거얌 대체ㅎㅎㅎ

This is nice.

Thx! :D

매일 꾸준한 운동. 멋집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꾸준히 해서 습관을 들여놔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뉴발형 글쓰기 툴 어떤 거 씀?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Steemit.com Enhancer] 설치한다음에,
스팀잇에서 글쓰기 하면 [템플릿 불러오기]가 생기더라구~

거기서 마음에 드는 거 선택하고, 내 입맛에 맞게 편집해서 썼어 ㅎㅎ

땡큐베리 감사~!!

새벽 운동 대단하십니다..

짧다면 짧은 인생, 좀 더 부지런해지기 위해서 노력해봐야죠ㅎㅎ

근성 인정한다!

후훗. 난 포기를 잘 아는 남자, 뉴발! (?) 응? 응. 'ㅡ'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